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성시 팔탄면 폐배터리 재생공장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4 13:43 조회3회

본문

화성시 팔탄면 폐배터리 재생공장화재 현장.


<경기소방재난본부 제공> 화성시 한공장에서 불이 나 건물이 전소됐다.


24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19분쯤 화성시 팔탄면 소재 폐배터리 재생공장에서 화재가 났다.


이 불로 700여㎡ 규모의 2층.


전남 순천시 한 레미콘공장에서 21일 간이탱크 청소작업 중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진 작업자들을 소방대원들이 구조하고 있다.


사망자는 질식사고를 당한 부하 직원을 구조하려던.


[앵커] 경기 화성에 있는 폐배터리 재생공장에서 큰불이 나 건물 3동이 모두 탔습니다.


기름을 넣으려고 휴게소에 세워둔 차량이 고속도로로 굴러가 6명이 다치기도 했습니다.


21일 근로자 3명이 질식 사고를 당한 순천 레미콘공장의 탱크로리 모습.


[앵커] 어젯밤(23일) 경기 화성시에 있는 폐배터리 재생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난공장은 이번 화재로 전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운암자이포레나단지내상가공식홈페이지


충남 논산시의 한 고속도로에선 정차해있던 승용차가 굴러 5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송채은.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다.


어제(23일) 오후 11시 19분쯤 경기 화성시 팔탄면의 한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경기 화성소방서는 오후 11시 32분쯤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인력 44명과 장비 66대를 동원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화재 당시공장안에 사람이 없어 다친 사람은 없는 것.


23일 오전 폭발 사고가 일어나 2명이 사상한 안성시 서운면 소재 라디에이터 코팅공장의 사고현장.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23일 안성시 한 라디에이터 코팅공장에서 라디에이터가 폭발해 노동자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와 안성경찰서에.


23일 오후 화성시 팔탄면 구장리 의 한 전자 부품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고 있다.


사진=경기도소방재난본부 화성 팔탄면의 한 전자 부품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이 비상 대응 단계를 발령하고 화재 진압에 나섰다.


23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24일 오전 1시 47분쯤 상주시 외서면의 한 식품제조업공장에서 불이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