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목소리를 낸민주당보좌진들을 향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6 18:25 조회23회

본문

일부 강성 지지자들이 강 의원의 갑질 논란에 목소리를 낸민주당보좌진들을 향해 적개심을 드러낸 것뿐만 아니라, 자진 사퇴를 촉구했던 '찐명.


이수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더불어민주당간사가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시스 더불어민주당에서 또다시 의원의 갑질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해민주당을 탈당한 고병용 경기 성남시의원은 지난.


정청래·박찬대(오른쪽) 더불어민주당당대표 후보가 2025년 7월20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8·2 전당대회 순회 경선 영남권 합동연설회에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 더불어민주당백승아 원내대변인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12·3 비상계엄과 관련한 손해배상 책임을 인정한 법원 판결에 대해 "시민의 승리이자 내란 수괴에 대한 단죄"라고 강하게 평가했습니다.


백승아 원내대변인은 26일 논평을 통해 "윤 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의원들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가평 축산농가를 찾아 수해복구에 힘을 보탰다.


26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최종현 대표의원을 비롯해민주당의원들은 25알 가평군 상면 항사리에 위치한 축산농가를 찾았다.


더불어민주당이 검찰 해체를 위한 입법 속도전에 시동을 걸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25일 검찰개혁 법안의 소위 심사를 진행했다.


민주당은 “역사적인 시작”이라고 의미를 부여했고, 국민의힘은 “폭주시 약자가 피해를 입을 것”이라며 반발했다.


한국노총, 더불어민주당, 쿠팡,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가 25일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오찬은 지난 22일 국회에서 열린 쿠팡 소액주주 토론회에서 한국노총이 쿠팡과 소통을 요청했고 쿠팡이 이에 화답하면서 성사됐다.


지역 정치를 독점하는민주당의 공천 검증 부실.


백승아 원내대변인은 오늘(26일) 논평을 통해 "윤석열의.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 사태로 정신적 피해를 본 시민들에게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이에 대해민주당은 “시민의 승리이자 내란 수괴에 대한 단죄”라고 말했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2단독 이성복(65·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