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업이 개발한 저탄소 연료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5 06:59 조회1회

본문

사우디의 한 기업이 개발한 저탄소 연료로 주행을 선보인 겁니다.


기존 연료 대비탄소배출량이 65%나 적어 유럽의탄소배출기준을 충족하고, 차량 개조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욤 가세르/프랑스 국립자동차박물관 관장.


최초로 모바일 영수증을 도입해 2023년까지 2억8000만 장의 종이 영수증을 절감했으며, 이를 통해 약 2800톤의탄소배출을 줄였다.


이마트 앱에탄소중립포인트 기능을 탑재해 모바일 영수증 발급,탄소중립포인트 적립 상품 구매, 세제 및 화장품 리필스테이션.


지난달 10일 국무회의에서 “유상할당 비율을 올릴수록 생산비용이 늘어난다”고 언급했다.


◇전기료 인상에 원가 부담도 가중탄소를 많이배출하지 않는 기업도 수익성이 악화하는 것은 마찬가지다.


발전 부문의 유상할당 비율 상향에 따라 전기료가 인상될 가능성.


국내 건설산업은 노동생산성 악화, 노동자 고령화, 건설근로 인력 부족 등으로 시름을 앓고 있다”며 “모듈러건축을 활용하면탄소배출량 저감 효과뿐 아니라 날씨 등 현장 여건과 관계없이 건축이 가능한 데다 표준화·자동화를 통해 안전 관련 문제가 적고 하자.


지구온난화의 주요 원인인탄소의 배출량을 줄이고 시민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탄수중립 나눔장터'가탄소배출감소는 물론 취약계층 지원에도 도움이 돼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김해시는 기후·환경네트워크와 지난해 11월과 올해 6.


사진 제공=이마트 [서울경제] 이마트가 2050년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구체적 성과를 담은 ‘2025 넷제로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마트는 2024년 점포와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직간접탄소배출량(Scope 1+2)을 52만 2502톤으로 집계했다.


충청타임즈] 충남경제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소상공인 저탄소화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중이다.


해당 사업은 2045년 충청남도탄소중립 사회 이행 목표에 기여하기 위해 신규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2024년 12월 31일 이전에 개업한 업체 중, 저탄소화 도입.


고려아연 고려아연은 최근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CDP) 공급사 참여도 평가(SEA)'에서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기업과 도시 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정보공개 시스템을 운영하는 세계.


중앙공원롯데캐슬분양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는.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해서 대형 트럭의 친환경 전환 촉진이 시급하지만 보조금 정책과 인프라가 부족해 제품 도입 및 확산이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