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등 문화관광자원 활용 사례를 탐방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4 15:19 조회85회

본문

문화복지환경위원회가 21일 경남 남해군 '설리스카이워크' 등 문화관광자원 활용 사례를 탐방하고 있다.


시의회 제공 오는 9월태화루스카이워크 준공을 앞두고 울산시의회가 다른 지역 문화관광자원 활용 사례를 확인하러 나섰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문화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울산광역시, 에쓰오일㈜이 후원하는 '풍류' 공연이 4일 오후 6시30분 울산 중구태화루마당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태화루누각에서 모처럼 신명 나는 풍류 한마당이 펼쳐진다.


㈔울산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울산예총)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은 울산의 대표 문화유산인태화루에서 7~11월 진행되는 '태화루문화예술교육 사업'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원금호리첸시아


성인을 위한 '태화루에서 우리 가곡으로 Chill하기'는 7월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9시30분에 운영된다.


▲ 김외섭무용단의 공연 모습.


김외섭무용단이 5일 오후 7시30분 울산 중구태화루특설무대에서 신라시대 마지막 예인 '전화앵'을 소재로 한 창작무용 '전화앵의 그림자' 공연을 마련한다.


2025 울산시 육성지원사업선정작품인 이번 공연은 울산 두서면 출신으로.


울산태화루절벽 앞 모감주나무꽃 [울산시 제공.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 16일 울산시 중구태화루앞에 모감주나무꽃이 노란 물결을 이루고 있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울산시와 태화강생태관광협의회는 7월6일까지태화루관리사무소 앞에서 '모감주나무꽃 관찰장'을 운영한다.


▲ 용금소 스카이워크 조감도.


울산시청 제공 울산시가 태화강의 수려한 수변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태화루(용금소) 스카이워크' 설치 사업을 오는 9월 준공 목표로 본격 추진하고 있다.


시는 이 사업을 통해 태화강국가정원과태화루, 태화시장 등을 하나의 축으로.


환위는 녹지정원국·수목원관리사무소 소관 2024회계연도 결산 및 2025년도 제1회 울산시 추경안 예비심사의 건을 심사했다.


또태화루스카이워크 관리 운영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을 심사하고 원안 가결했다.


홍유준 위원장은태화루스카이워크 준공 초기 많은.


시설관리공단에 위탁 운영한 뒤 결과를 분석, 미비점을 개선한 뒤 내년부터는 4~11월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울산시는 물위에서태화루와 스카이워크, 십리대밭교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태화강의 또 다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드 요가, 어린이 물놀이장 등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물위에서태화루와 스카이워크, 십리대밭교 등 아름다운 울산의 명소를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태화루스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