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어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08 19:49 조회2회관련링크
본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어버이날을 맞아어르신관련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오늘(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한민국은 전쟁의 상흔을 이겨내고 세계 10위권 경제강국, 세계 5위의 군사강국으로 도약했다"라며.
대전 동구 행복한어르신복지관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꽃과 풍선으로 장식된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 및 즉석 인화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 왼쪽부터 박희조 동구청장, 김명희 행복한어르신복지관장.
이날 행사는 육동한 춘천시장, 허영 국회의원, 김진호 춘천시의장, 송덕규 춘천시 노인지회장, 복지관 이용어르신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트로트 가수 진솔의 축하 무대를 시작으로 초중교 학생들로 구성된 청소년 치어리딩팀 유니크의 무대가.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제주도당선거대책위원회(이하, 제주선대위)는 이 후보가 발표한 '어르신돌봄 국가책임제'에 따라어르신돌봄을 국가가 책임지겠다고 피력했다.
제주선대위는 "우리 부모님들은 일제 식민지와 전쟁을 겪고, 가난에.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제주에서는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열렸다.
제주시는 이날 오전 한라체육관에서 지역어르신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3회 어버이날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는어르신건강 라인 댄스와 전통 장고춤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도지사, 양재경 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장, 최병준 경상북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도내어르신등 400여 명이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기념식에 앞서 참석하신 모든어르신께 한결같은 어버이 사랑에 대한 존경을.
[논산=뉴시스]논산시가 어버이날을 맞아어르신댁을 직접 찾아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논산시 제공) 2025.
시,어르신돌봄·일자리·학습 등으로 고령사회 대안 제시‘다솜이 로봇’부터 ‘논산행복대학’까지…복지 패러다임 전환 논산시가 어른신 복지의 하나로 287개어르신회관에서 식사 도우미를 배치해 매일 직접 조리한 점심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국회의원(전남 고흥·보성·장흥·강진)은 지난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지역 복지센터와 경로당을 찾아 지역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을 기원하며 골목골목 경청 투어를 진행했다.
/문금주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국회의원(전남 고흥.